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밴스드 설치방법, 광고없이 보기 (youtube vanced apk 다운로드)

by ***  2021. 2. 19.
반응형

유튜브 밴스드 설치방법, 유튜브 광고없이 보기

모바일로 유튜브 시청을 하다보면 잦은 광고때문에 짜증나는 경우가 있으시죠?

 

youtube vanced apk 다운로드를 통하여 유튜브 광고제거 후 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유튜브 밴스드 다운 및 설치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소개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는 유료 사용 결제를 한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들만의 핵심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앱입니다.

 

유튜브 밴스드는 순정상태의 유튜브 앱보다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실상 한층 더 진보된 앱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단순 Mod 버전이기에 불법적이거나 해킹에 위험이 있는 프로그램이 아니며, 매우 안전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유튜브밴스드 앱(YouTube Vanced apk)을 직접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강력한 광고제거 기능을 직접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밴스드 간편소개

이름  유튜브 밴스드 / YouTube Vanced
개발자  팀 밴스드(Team Vanced)
설치파일  유트브 밴스드 매니저 -  유튜브 밴스드, 마이크로 G
기능  유튜브 광고 제거 / 백그라운드 재생 / 유튜브 뮤직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다운로드 및 설치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광고 제거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선행되어야할 단계가 몇가지 있는데요.

 

  • 홈페이지에서 Manager APK 내려받기
  • MICROG 내려받기
  • Vanced 설치 이 순서 그대로 진행하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위에 말씀드린 순서대로 차근차근 설명드릴테니 잘 따라하시길 바랍니다.

 

1.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공식홈페이지 (vancedapp.com/) 에 접속하여 Vanced Manager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안내 팝업이 뜨면 걱정말고 전부 '네' 를 클릭해주세요.

 

2. 위와 같이 경고 문구가 뜨더라도 '설정->설치->열기' 버튼을 순서대로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이렇게 APK 파일을 직접 내려받아서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아이폰은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으며, 그렇다 보니 실제 아이폰으로 기변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 분들도 있다고하네요.

 

이렇게 간단히 APK 파일을 내려받기만 하면 첫단계인 Youtube Vanced Manager 다운로드는 끝이납니다.

 

 

3. 다음 단계인 Micro G 설치를 위한 작업을 시작할건데요.

 

실행된 Youtube Vanced Manager 화면에서 위 이미지와 같이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마지막 질문에서 루팅 하지 않았다면 ‘3번(>), nonroot’를 선택하고, 했다면 4번 ‘루트 권한 부여’를 선택하면 되는데,

 

참고로 루팅은 스마트폰의 운영체제에 최상위 권한을 주는 것을 말하며, 쉽게 말해서 제조사에서 막아놓은 것들을 다 할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해킹이라고 볼 수 있으니 안했다면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4. Youtube Vanced Manager를 설치할 때와 비슷하게 '설치->설정->허용' 순서대로 진행하면 되는데,

 

역시나 보안상 팝업이 뜬다고 해도 걱정하지말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5. 정상적으로 출처허용이 되고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VANCED MICROG 가 설치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인 YOUTUBE VANCED 설치만 남았습니다.

 

조금만 힘을 내시죠 !! 

 

6. 앞선 두가지 어플을 설치한것처럼 youtube vanced 역시 똑같습니다.

 

안내팝업이 뜨더라도 '설치->ok->설치' 순서대로 진행을 하면 되는데, 해당 팝업 또한 이전에 정상적으로 두가지 어플설치가 선행되었다면 큰 문제없이 넘어갈 수 있습니다.

 

7. 마지막으로 'youtube vanced 업데이트 -> 설치' 를 클릭하면 모든 단계가 끝이나고, 유튜브 밴스(youtube vanced)를통한 유튜브 광고제거가 가능하게 됩니다.

 

이제 유튜브 대신 스마트폰에 설치된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아이콘을 클릭하여 실행하시면, 유튜브 동영상 시청 시 광고가 안뜨게 됩니다.

 

기본테마 같은게 기본 유튜브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설정을 조금만 만져주시면 별 불편함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자주 묻는 질문

유튜브 밴스드는 불법인가요? 

광고 차단앱은 유튜브 측에서는 당연하게도 권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튜브가 광고차단앱을 직접 규제할 경우 유튜브측에서 피해보는게 더욱 크기때문에 차단 대신 업데이트를 통하여 이용을 방지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외국의 판례에서도 애드블록이 위법이 아니라는 판결이 우세하기 때문에 계정 정지는 크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래에서 모바일이 아닌 데스크탑PC 및 노트북에서 유튜브 광고제거에 대한 포스팅도 소개드릴테니 필요하신분들은 한번씩 읽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꿀팁 (+ 크롬 및 모든 브라우저 가능)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꿀팁 (+ 크롬 및 모든 브라우저 가능)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꿀팁 평소에 유튜브를 시청하다보면 원치 않는 광고로 인하여 불편함을 겪는일이 많은데요. 크롬에서 유튜브 광고 제거 확장프로그램 설치로 간편하게 광고없이 유

all-in-one.tistory.com

 

반응형

댓글